개인사업자 전용 특화…법인포인트·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함께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신한법인 SOHO SOLution(소호 솔루션) 신용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소호 솔루션 카드는 개인사업자 전용 특화 상품으로, 국내외 이용에 따라 법인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마일리지형’ 2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포인트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0.5%를 법인포인트로 기본 적립해준다.
자주 이용하는 주유, 할인점, 손해보험 등 업종에서 이용시,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4%, 2만포인트 한도로 법인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마일리지형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연간 3만마일리지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공통 서비스를 통해 개인사업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개인사업자의 원활한 자금 융통을 위해 최장 6개월까지 할부 이용이 가능하며, 2~3개월 할부는 무이자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신한은행을 결제계좌로 연결한 가맹점을 대상으로는 가맹점 매출액의 0.3%를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3만포인트까지 추가 제공하는 개인사업자 맞춤형 적립 서비스를 담아 혜택을 강화했다.
신한카드는 ‘소호 솔루션 카드’ 출시를 기념해 3월말까지 카드를 발급하고,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 법인카드를 신규 발급하는 소비자가 대상이며, 발급 후 다음달 말일까지 1회 이상 이용하면 된다.
minsoo@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