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푸드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팔각도가 ‘2024 제25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에서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지난 12월 19일(목) 서울 코엑스에서 ‘2024 제25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을 열고 올해 프랜차이즈산업에 기여한 브랜드와 유공자들에게 정부 표창과 상장 등을 수여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괄목할 만한 성과와 모범적인 경영을 통해 산업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선정하고, 그 공을 치하하는 시상식이다.
이번에 농림축산식품부장관 표창을 받은 팔각도는 숯불닭갈비와 함께 생소하게만 여겨졌던 닭 특수부위를 대중화시킨 브랜드로 국내 가맹점 200호점을 돌파한 뒤 베트남, 대만 등에도 진출하여 꾸준히 세력을 확장해 나가는 중이다.
이러한 팔각도는 육계시장의 성장을 돕고 국내 닭고기 자급률을 높이는데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표창을 받게 되었다.
팔각도 조성욱 대표는 “이번 수상은 팔각도의 가맹점주들과 본사 임직원들이 오랜 시간 힘써주신 노고 덕분에 이룬 값진 성과이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상생을 최우선 목표로 프랜차이즈 산업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