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음식드림, 2024년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유공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상’ 수상
조은음식드림, 2024년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유공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상’ 수상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2.2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복 오봉집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협회장상을 수상했다. [제공=조은음식드림]

한식프랜차이즈 ‘오복 오봉집’, ‘경아식당’ 등을 운영하고 있는 ㈜조은음식드림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프랜차이즈 산업 협회가 개최한 ‘2024 제25회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한국프랜차이즈 산업 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 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은 프랜차이즈 산업과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업들의 의지를 결집하고 유공자포상을 통해 대국민 홍보 및 업계의 노고를 위로, 격려하기 위해 지난 19일 개최됐다.

조은음식드림의 대표 브랜드 오봉집은 낙지볶음과 보쌈을 콜라보한 독특한 컨셉을 선보이는 한식프랜차이즈 전문점이다. 2020년 가맹사업 런칭 후 현재까지 전국 297호점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협회장상 수상자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또한 드라마, 예능, SNS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여 꾸준히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더불어 칼낙지, 겨울시즌메뉴 굴보쌈 등 신메뉴를 출시하며 남녀노소 모두 오봉집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하였다.

조은음식드림의 안광선 대표는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 및 점주와 상생하며 지역사회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많은 이웃분들께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공헌활동을 모색하며 ESG경영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