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알(BKR)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블양양블피화와와화와와화블’(이하 ‘블양양 맥시멈’) 라인업의 신제품 ‘블양양 맥시멈2’를 추가 출시했다.
앞서 버거킹은 지난 10월, 직관적인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햄버거에 들어가는 재료들의 앞 글자를 따고, 온라인상에서 글이나 댓글이 길어지면 ‘…더보기’로 줄여서 표현되는 것을 활용한 밈을 더해 ‘블양양 맥시멈…더보기’로 역대급 비주얼의 ‘블양양 맥시멈3’과 ‘블양양 맥시멈4’ 2종을 선보인 바 있다.
‘블양양 맥시멈3, 4’ 출시 후 보다 가볍게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요청이 지속됨에 따라 ‘블양양 맥시멈 2’를 추가로 선보였다.
신제품은 기존의 패티 3개, 4개가 들어 있던 ‘블양양 맥시멈3, 4’와 마찬가지로 구운 순 쇠고기 100% 패티에 짭짤하고 고소한 블루치즈소스와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 조합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블양양 맥시멈2’는 기존의 ‘블양양 맥시멈’을 가볍게 만나보고 싶다는 소비자 요청을 반영한 제품으로 블루치즈소스와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의 맛을 더욱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며 “새로운 선택지가 추가된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분들이 취향에 따라 가장 입맛에 맞는 비율의 고기 패티와 화이트 슬라이스 치즈, 블루치즈소스의 조합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