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용품 브랜드 '제이앤제나'는 역류방지쿠션 제품에 대한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인스타그램 리뷰 사례가 급증한 가운데 역류방지쿠션을 추천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이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제이앤제나 역류방지쿠션은 소화 기능이 미숙한 아기의 위 역류 현상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의료인을 포함한 전문가 집단에 의해 개발된 제품으로 A-Grade 솜을 활용한 점, 석유원사 폴리 원단 대신 천연 소재를 적용한 점, 세탁기·건조기 사용이 가능해 관리 편의성이 뛰어나다는 점, 천연 소재의 인견을 활용해 정전기 발생 염려가 적고 쾌적하며 부드러운 촉감이 두드러진다는 점이 메리트라고 업체는 설명했다.
이벤트 참여는 제이앤제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계정을 해시태그해 리뷰 게시물을 작성,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1등으로 선정된 고객 2명은 마미센서 아기침대를 증정받는다. 2등 당첨 고객 2명은 인견 전체 시트를, 3등 당첨자 3명은 이중 거즈 블랭킷을 제공받는다. 당첨자는 오는 6월 1일 제이앤제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된다.
제이앤제나 관계자는 "기존에 스토어팜에서만 매월 역류방지쿠션 베스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해 온 가운데 일반 고객들의 구매 사례 역시 증가하면서 이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인스타그램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baramssun@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