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일 서울 중구 구민회관에서 열린 제 552회 이벤트 행사가 내외귀빈 그리고 최고의 전문모델 70여명과 아나운서 정서율, 시인 이경성, 배우 손정희의 진행으로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이날, 시상식에서 패스워드컴퍼니 소속 모델들이 전원 표창장을 수여해 화재가 됐다. 워킹은 물론 패션을 소화하는 모델로 인정받아 무대와 행사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표창장 수상자는 특별대상 부문으로 강준희.김은엽.이교영.최승욱.권미자.김금란.김서연.김점례.윤은아.임미량.정순남.최정연.홍서진.김소영.박명옥.박영희.박현진.손지원.유은경.전화성.고혜정.송주온.김서현.김영애.박복임.백은영.신유진.안연정.윤인숙,이다온.이빈순.이선희.전수빈.조재금.최서영.최이정.박영하 등 총 37명이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봉사상은 박주연, 연출.기획부문 대상은 패스워드컴퍼니 대표 이미진이 수상하였다.
해외교류공헌대상에 이한성, 뷰티산업대상에 송정빈(황실뷰티센타 대표), 미술대상 임기옥, 해외공헌대상 이경욱, 미술최우수상 오현경, 한국화 대상 전미향, 공예명장공로대상 유종환, 공로대상에 아나운서 정서율, 표창장 수여자는 연출기획대상에 손정희 배우,박병규 배우, 김두진 모델 등이 영광의 수상을 차지했다.
또한 박하은이 홍보이사로 임명장을 수여받았다. 모델대상 진의 수상자는 권수진 모델이 영광의 기쁨을 안았다.
가수 이명희, 가수 오주연, 가수 박주연등이 축하무대로 행사 분위기는 고조 되었다.
이날 호서아카데미 모델들의 패션쇼, LMJ 판타스틱 패션갈라쇼(패스워드컴퍼니), 박나리 조선왕조 한복의 전통쇼인 조선왕조한복 패션쇼가 화려하게 펼쳐졌다.
또한 한국문화예술신문 최덕찬 회장과 한국문학사랑신문 정해정 회장의 협약식이 거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