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녹지·시설물 유지관리 업무 수행
경기도 이천시는 2025년 관내 공원 녹지 및 시설물 유지관리 업무를 수행할 기간제 근로자 40명을 공개 채용한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기간제 근로자는 관리 구역별로 세 분야로 구분하여 모집하고 채용인원은 ‘가’ 구역(설봉공원 외 공원구역) 25명, ‘나’ 구역(설봉공원 및 동 지역 어린이공원) 12명, ‘다’ 구역(설봉공원 화장실 등 유지관리) 3명이다.
모집공고는 22일까지 시청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고 응시원서(이력서 등)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설봉공원 내 공원녹지과로 직접 방문하여 제출하면 된다.
응시원서 제출 시 응시원서 외에 이력서, 등초본, 가족관계증명서, 국민체력 100인증서, 성범죄·아동학대 범죄 전력 조회동의서, 개인정보 이용동의서, 경력증명서 등을 함께 제출하며, 특히 국민체력 100인증서는 27일까지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응시원서 제출 시 분야별 복수 지원은 불가하며 중복 접수 시에는 무효 처리가 되니 유의하여야 하고, 응시 자격은 ‘이천시 기간제근로자 관리규정’ 및 채용 공고문 내용과 같이 시 거주 중이며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다.
채용심사는 1차 서류심사→2차 기능(필. 기) 및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하며, 근로기간은 2025년 1월부터 12월까지 12개월간이며, 주5일(40시간) 근무한다.
hjhan@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