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고객 회원권 제공 '블레싱' 프로모션 응모 1000명 육박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체인 신라스테이는 출산한 고객을 대상으로 평생 회원권을 제공하는 ‘블레싱’ 프로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31일 밝혔다.
블레싱 프로모션은 임산부들에게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를 제공하고 출산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됐다. 신라스테이를 호캉스(호텔과 바캉스)로 방문하는 임산부가 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것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연말까지 신라스테이에서 1박을 투숙한 후 출산을 인증한 신라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해 평생 회원권을 부여한다. 평생 회원에게는 △평생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 혜택이 제공된다.
평생 회원권에 포함된 ‘신라스테이 연간 숙박권’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이 포함된 숙박권이다. 신라리워즈 회원 자격이 유지되는 한 매년 5매씩 제공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발급일로부터 1년동안 사용할 수 있다.
블레싱 프로모션은 이달 29일까지 930명이 응모했다. 신라스테이는 마감을 2개월 앞둔 상황에서 응모자는 1000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은 출산율이 늘어난 영향과 맞물린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해 출생아 수는 2분기에 이어 7~8월에도 전년 대비 증가하는 추세다.
love1133994@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