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후라이드 카테고리 성장 견인

치킨 브랜드 bhc는 신메뉴 ‘콰삭킹’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bhc는 이달 첫째 주부터 콰삭킹이 전체 치킨 메뉴 매출의 15%를 차지하며 초반부터 높은 판매 성과를 보인다고 설명했다
콰삭킹은 바삭함을 넘어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최강의 바삭한 식감을 표현하는 의성어 ‘콰삭’과 bhc의 시그니처 메뉴명 ‘킹’을 결합해 탄생한 이름이다.
콰삭킹은 bhc의 독보적인 튀김 기술과 특제 튀김옷을 적용해 극강의 바삭한 식감을 구현한 신개념 후라이드 치킨이다. 감자, 옥수수, 쌀로 만든 크리스피한 치킨으로 함께 제공되는 ‘스윗 하바네로 소스’가 매콤달콤한 감칠맛을 더한다.
bhc는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주문하는 고객에게 최대 6000원의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콰삭킹의 초기 판매 속도가 상당해 향후 ‘뿌링클’ 다음으로 bhc의 성장을 이어갈 대표메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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