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5.01.3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유성구 소외 이웃 450세대를 위한 1천8백만 원 상당의 물품 지원
골프존문화재단이 지난 22일 유성구지역협력센터에서 '2025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개최했다. [제공=골프존]

골프존문화재단(이사장 김영찬)이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최근 유성구지역협력센터에서 대전광역시 유성구 취약계층을 위한 ‘2025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을 진행했다.

골프존문화재단이 5년 연속 진행 중인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은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각 지역의 시·군청 및 자원봉사센터 등의 공동 주관 아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원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골프존문화재단이 정성스레 준비한 1천8백만 원 상당의 물품은 지역 취약계층 450세대에 전달되어 영양가 있는 식단과 건강한 생활을 지원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이웃분들께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정성을 담아 후원 물품을 마련했다”며, “정성스레 준비한 물품이 이웃분들께 보다 나은 내일로 나아가는 힘이 되기를 바라며 올해도 골프존문화재단은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다양한 선행을 베푸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골프존문화재단은 그룹사 사회공헌활동 ‘스윙유어드림’의 일환으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다문화·한부모가정 아동을 위한 문화행사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장애인 골퍼들의 골프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한 ‘전국장애인골프대축제’ △문화예술인을 위한 ‘대전’그리다,꿈꾸다 전(展)’ 등을 펼치며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