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퍼제로 디자인 스튜디오 협업 텀블러∙머그컵 신제품 5종 출시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 협업한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써모스 더하기 제로퍼제로’ 기획전을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을 포함한 ‘써모스X제로퍼제로 컬렉션’ 전 제품(25종)을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써모스의 따뜻한 온도를 감성적으로 표현해주는 써모스X제로퍼제로 컬렉션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도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기획전을 통해 신제품 텀블러와 스테인리스 머그컵은 물론 홈카페의 무드를 더해줄 보온보냉 테이블 포트 등 컬렉션 전 제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5종은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텀블러 및 보온보냉 머그컵으로 구성돼, 따뜻함을 찾게 되는 가을과 겨울 시즌에 기분전환을 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특히, ‘그래픽 원터치 텀블러’는 초경량 및 원터치 오픈 설계, 슬림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써모스의 스테디셀러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에 아이∙가족 등의 일러스트를 더했다. 어린 자녀가 있는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외출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400ml, 500ml의 실용적인 용량과 밝고 따뜻한 옐로, 크림 컬러로 제작했다.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