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치치킨 간치떡 세트 출시, 연말까지 할인행사 돌입
아라치치킨 간치떡 세트 출시, 연말까지 할인행사 돌입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1.2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라치치킨이 간치떡 메뉴를 선보였다. [제공=아라치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아라치 치킨’이 치떡(치킨+떡볶이)을 즐기는 매니아를 겨냥해 리뉴얼된 애간장윙봉치킨과 신규 사이드 메뉴 3종 국물떡볶이, 고추장로제떡볶이, 마라떡볶이로 구성된 간치떡 3종 세트를 선보였다. 올해 연말까지 대규모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간치떡은 간장치킨과 떡볶이로 대표되며 일명 ‘간지나는 치떡 세트’로, 치킨의 바삭함과 떡볶이의 쫄깃함이 특징이다, 삼화식품의 71년 노하우가 담긴 애간장 소스의 깊은 맛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애간장윙봉치킨과 국물떡볶이의 순하고 매운맛 그리고 로제의 부드러움과 알싸한 마라 소스로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간치떡 세트는 단짠단짠을 절묘하게 잡아낸 뉴애간장윙봉과 함께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맛의 ‘국물떡볶이’와 크리미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에 고추장의 매콤한 맛을 곁들인 ‘고추장로제떡볶이’와 중국 정통의 마라 소스의 알싸한 맛이 일품인 ‘마라떡볶이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간치떡 세트는 아라치 치킨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고객중심으로 재정립할 수 있는 중요한 분기점이 될 전망이다. 특히 '요즘 아라치의 정석' 즉 ‘요아정’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삼화 패밀리 브랜드의 신뢰와 가치를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아라치 치킨 관계자는 “삼화가 정성을 다해 빗어낸 새로운 애간장 소스의 치킨과 떡볶이의 조합을 통하여 온가족이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구성한 메뉴”라며 “Z세대와 알파세대 모두가 건강한 맛으로 가격까지 따뜻한 치킨과 떡볶이의 향연에 깊이 빠져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간치떡 행사는 미국의 ‘블랙플라이데이’와 중국의 ‘광군제’, 그리고 국내 ‘코리아세일페스타’ 시즌에 맞춰 12월 31일까지 정상가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