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 개최
NH농협손보,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 개최
  • 권이민수 기자
  • 승인 2024.10.14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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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헬스케어 플토랫폼·고령자 전용모드 등 아이디어 58건 검토
서국동 대표(왼쪽 다섯번째)가 11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열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에 참석해 수상한 소비자패널들과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서국동 대표(왼쪽 다섯 번째)와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에서 수상한 소비자패널들 지난 11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손해보험 본사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1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에서 ‘제11기 소비자패널 종합결과발표회’를 했다고 14일 밝혔다.

발표회는 서국동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4월 선정된 소비자패널 12명이 참석해 소비자패널 활동 결과 보고와 우수 패널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됐다.

농협손보는 올해 6월부터 3개월간 소비자패널을 통해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모바일 고령자 전용 모드 화면 추가 등 총 58건의 아이디어를 제안받아 업무 적용을 검토할 예정이다.

서국동 대표는 "3개월간 당사 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많은 의견을 주신 소비자패널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업무 개선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활발하게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mins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