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제8회 밀양 국제 요가컨퍼런스’ 개최
밀양시, ‘제8회 밀양 국제 요가컨퍼런스’ 개최
  • 박재영 기자
  • 승인 2024.09.2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 세션, 요가 체험, 요가문화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사진 밀양시(제8회 밀양 국제 요가컨퍼런스 홍보물)
사진 밀양시(제8회 밀양 국제 요가컨퍼런스 홍보물)

경남 밀양시는 다음달 5일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내 요가컬처타운에서 제8회 밀양 국제 요가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밀양시가 주최하고 비베카요가 주관으로 ‘요가의 힘(The Power of Yoga)’를 주제로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오전 11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인도 비베카난다 요가대학교 나겐드라 총장의 기조 강연과 세계 각국의 저명한 요가 전문가들의 강연을 경험할 수 있어 요가인들의 관심과 참가 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일반인들도 요가를 직접 요가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요가 교실, 시연,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이날 오후 6시 30분 문화광장에서 밀양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가을 저녁을 요가 음악으로 수놓을 요가 문화콘서트가 준비되어 있다.

사진 밀양시(지난해 열린 제7회 밀양 국제 요가컨퍼런스 요가문화콘서트)
사진 밀양시(지난해 열린 제7회 밀양 국제 요가컨퍼런스 요가문화콘서트)

이번 요가 문화콘서트에는 전문 요가인, 동호인, 일반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요가를 주제로 한 다양한 이야기와 매력적인 공연이 준비돼 있다.

안병구 시장은 “이번 컨퍼런스는 전문 요가인 뿐만 아니라 관광객과 시민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했으니, 밀양 요가를 즐길 수 있는 요가 축제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사계절 볼거리, 놀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 많이 찾아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와 이어 올해도 국제요가컨퍼런스가 열리는 요가컬처타운은 밀양의 아름다운 자연과 인도 정통요가와 명상, 아유르베다를 결합한 요가를 체험하고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웰니스 문화공간으로 국내외 요가 전문가와 일반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신아일보] 박재영 기자

 

 

 

pjyoung00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