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 낙지볶음 인기에 메뉴 확장
원앤원, '원할머니 보쌈족발' 낙지볶음 인기에 메뉴 확장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11.0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화낙지볶음도시락’, ‘직화낙지볶음덮밥’ 등 낙지볶음 신메뉴 3종 출시
원앤원의 원할머니보쌈이 직화낙지볶음 중심의 메뉴를 선보였다. [제공=원앤원]

 

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불맛낙지원쌈 출시 이후에, 직화낙지볶음을 내세운 도시락과 덮밥 메뉴를 출시했다.

불맛낙지원쌈은 48년 대를 이어온 보쌈 수육과 매콤한 직화낙지볶음의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이번 신메뉴 출시로 도시락과 덮밥까지 메뉴군이 확장되어 다양한 형태로 원할머니표 직화낙지볶음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메뉴 3종은 직화낙지볶음과 정갈한 반찬 구성으로 만족도를 높인 ‘직화낙지볶음도시락’과 보쌈이 함께 구성된 ‘직화낙지볶음+보쌈도시락’, 간편하게 한 그릇으로 즐길 수 있는 ‘직화낙지볶음덮밥’으로 일부 원할머니 보쌈족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개 이상 단체도시락 주문 시 혜택도 주어진다.

여기에 반상·정식 메뉴를 제공하는 매장에서는 ‘직화낙지볶음비빔반상’과 ‘직화낙지볶음비빔정식’ 등 정찬 메뉴도 판매한다.

외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불맛낙지원쌈은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11번가를 통해 판매된 모바일 상품권이 완판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라며 “직화낙지볶음 메뉴 확대로 선택의 폭이 넓어짐에 따라 고객만족도와 판매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