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메뉴도 대폭 확장
아웃백,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메뉴도 대폭 확장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5.03.18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다이닝 경험' Taste Respect 캠페인
아웃백의 'Taste Respect' 캠페인 영상 이미지. [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의 'Taste Respect' 캠페인 영상 이미지. [제공=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는 봄 신메뉴와 함께 ‘고객들의 아주 디테일한 취향까지 존중하는 맞춤형 다이닝 경험’을 주제로 한 ‘Taste Respect’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캠페인 영상은 ‘가족편’, ‘커플편’, ‘부스팅편’ 총 3편으로 구성된 가운데 아웃백을 방문하면 나만의 커스텀(맞춤형)으로 매번 다른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주문서를 비주얼 요소로 활용해 ‘커스텀 가이드’를 고객들이 쉽게 이해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도왔다는 게 아웃백의 설명이다.

아웃백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다. 내달 14일부터는 TV 광고로 전파된다. 

아웃백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달 28일부터 4월27일까지 고객들이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아웃백 맞춤형 메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대규모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웃백 관계자는 “고객들이 아웃백을 검색하면 온라인에서 다양한 주문 팁이 공유되고 있고 창의적인 메뉴 커스터마이징도 확산되고 있다”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신메뉴와 함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웃백에서 고객들이 자신만의 방식으로 메뉴를 즐기고 더욱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17일부터 달라진 봄 신메뉴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스테이크파스타애피타이저런치사이드 등 다양한 메뉴 카테고리에서 라인업을 넓혔다. 특히 아웃백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 ‘투움바 파스타’ 라인업도 확장되면서 ‘트러플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와 ‘부라타 로제 투움바 파스타’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