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컬래버 굿즈 증정·특별 상영회
롯데시네마는 ‘데드데드 데몬즈 디디디디 디스트럭션: 파트1(데데디디: 파트1)‘ 개봉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데데디디: 파트 1은 천재 작가 ‘아사노 이니오’의 청춘 SF 걸작 만화를 스크린으로 옮긴 청춘 애니메이션 영화다.
롯데시네마는 데데디디: 파트 1의 개봉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개봉 1주차엔 영화를 특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롯데시네마의 대표 굿즈 ‘스페셜 아트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나이스고스트클럽과 컬래버레이션(컬래버)한 ‘데데디디’ 한정판 티셔츠 굿즈 특별 상영회를 진행한다. 본 상영회는 오직 롯데시네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1월 중 단 하루 단 한 회차를 통해 진행된다.
최애 스케치 굿즈 상영회를 통해 작품의 주인공인 ‘카도데’와 ‘오란’의 모습과 사인이 담긴 ‘스케치보드 2종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시네마 스위트샵에서는 ‘데데디디 콤보’도 단독 출시된다. 해당 콤보는 팝콘과 음료 세트에 영화의 두 주인공 ‘카도데’와 ‘오란’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키링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김세환 롯데컬처웍스 엑스콘팀장은 “데데디디: 파트1은 세계관과 스토리, 세밀한 작화와 성우진까지 빠짐없이 훌륭한 애니메이션”이라며 “작품의 감동과 더불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