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참석 후 오는 3월31일까지 과정 등록…1000만원 학비 지원
edm 해외대학 정규과정이 영국 편입을 돕는 ‘영국 유학 세미나를’ 개최한다.
edm 해외대학 정규과정은 오는 12일 edm세계유학박람회장에서 영국 대학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한국에서 8개월간 공부한 후 영국대학으로 편입할 수 있는 과정을 설명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edm해외대학 정규과정의 특징과 진학 가능 대학 정보를 제공한다. edm해외대학 정규과정은 영국 교육청에서 인증받은 비즈니스 대학 준비 과정으로, 영국 Pearson이 주관한다.
또한 영국 A-Level과 동등한 Sixth Form에 해당하고 연구, 프레젠테이션, 리포트, 팀프로젝트 등 체계적인 과제 수행 후 주요 전공과목을 이수하면 영국 대학 1학년 또는 2, 3학년으로 입학이 가능하다.
세미나는 정오부터 시작해 edm해외대학 정규과정 전문 강사진이 영국 학제 및 과정의 특징을 소개한다. 참석자는 박람회 부스에서 진행되는 100% 당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 후 3월31일까지 정규과정에 등록할 때 최대 1000만원의 학비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dm해외대학 정규과정 관계자는 “edm해외대학 정규과정은 한국에서 유학 준비를 미리 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기회”라며 “수능을 마친 학생들과 학부모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hjeong2@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