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는 그룹의 핵심 비즈니스 전략을 함께 만들 ESI(Eland Strategic Intelligence)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14일 이랜드에 따르면, ESI는 △뉴발란스 △스파오 △미쏘 △애슐리퀸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NC·뉴코아아울렛 등 이랜드 주요 브랜드의 성장을 이끈 그룹 전략기획본부다. 해당 조직은 다양한 직무경험과 사업운영을 통해 경영자 및 그룹 내 핵심리더를 양성한다.
이랜드는 오는 24일까지 접수받는 이번 채용을 통해 △전략기획(국내·해외) △영업·마케팅 △인사 △재무·자금 직무를 모집한다.
대상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또는 2025년 2월과 8월 졸업예정자다. 휴학생, 대학원생, 외국인 유학생도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인원은 2025년 1월부터 2월까지 약 2개월간 인턴십 프로그램을 통해 그룹 및 각 사업부문의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전략기획(해외) 직무 지원자 중 일부는 인턴십 기간 동안 중국, 베트남 등 해외 국가에 파견돼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이들은 이후 최종 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이랜드는 채용 박람회, 캠퍼스 리쿠르팅 등 취업 준비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현직자와 지원자들이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이랜드 ESI 관계자는 “그룹 전략기획본부 ESI는 ‘경력 아닌 실력 중심의 채용’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2007년부터 이랜드그룹 계열사 컨설팅 및 신사업 론칭 업무를 담당해온 핵심 인재 양성조직”이라며 “이번 ESI 신입사원 채용에서는 실전 프로젝트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이랜드그룹과 함께 미래를 이끌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