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콘텐츠 체험·육아·교육 상담 진행
교원 빨간펜은 오는 14~1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유교전은 유아동 관련 교육, 교구 및 교재, 서비스 등을 소개하는 유아 전문 전시회다.
빨간펜은 이번 행사에서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 체험존 △빨간펜 히스토리 △북카페 △빨간펜 튼튼센터 4가지 콘셉트의 부스를 꾸린다. 각각의 부스에서 스마트 학습, 전집, 어린이건강기능식품 등 교원 빨간펜의 대표 상품들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론칭한 도요새잉글리시 리틀 키즈 코스는 대형 멀티 비전을 통해 실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고 부스 내 스마트 패드와 헤드셋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북카페는 대기 고객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 상담존도 구성돼 상품 문의 및 자녀 교육과 육아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부스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스를 방문해 교원 빨간펜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타포린백, 컬러링북 등을 제공한다. 또 부스 방문 후 학습 상품과 건강기능식품 상담을 진행하며 캐릭터 담요·파우치 세트 유아용 도서 등을 증정한다.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사은 전집 세트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교원 빨간펜의 대표 상품들을 직접 실감나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했다"며 "특성·연령별 상품들을 현장에서 경험해보고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