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보, 2024 헬시유 캠페인 진행
AXA손보, 2024 헬시유 캠페인 진행
  • 권이민수 기자
  • 승인 2024.10.2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참여 도시숲 기부금 조성
한스 브랑켄 AXA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 6번째)가 23일 서울 용산 AXA손해보험 본사에서 임직원과 ‘헬시유’ 캠페인을 진행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AXA손해보험)
한스 브랑켄 AXA손해보험 대표이사(왼쪽 6번째)가 23일 서울 용산 AXA손해보험 본사에서 임직원과 ‘헬시유’ 캠페인을 진행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악사손보)은 임직원 건강 증진을 위한 ‘2024 헬시유(Healthy you)’ 캠페인을 진행하고,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한 탄소중립 도시숲 기부금을 조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되는 헬시유 캠페인은 임직원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건강 문화 캠페인이다. 매년 건강과 연관 있는 주제를 선정해 이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XA그룹은 올해 캠페인 주제로 '기후변화', '수면장애', '당뇨' 등을 선정하고, 이와 관련된 동영상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직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학습 기회를 마련했다.

특히, 악사손보는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직원들의 인식을 한층 높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책임감을 고취시키기 위해 기후변화 교육을 수료한 임직원 수만큼 일정 기부금액을 자동 적립했다. 

이달 7일부터 2주간 400여 명의 임직원이 기후변화 교육을 수료했으며, 직원들의 참여로 누적된 금액을 문래동 도시숲 조성을 위해 생명의 숲에 전달했다.

한스 브랑켄 악사손보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들이 기후변화, 건강예방 등 AXA그룹이 중요시하는 가치와 그 의미를 되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지속 가능한 미래와 더 나은 사회를 같이 만들어나가기 위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mins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