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전국후원회장 최수종 친선대사와 함께하는 나눔 토크콘서트 개최
굿네이버스, 전국후원회장 최수종 친선대사와 함께하는 나눔 토크콘서트 개최
  • 문인호 기자
  • 승인 2024.10.22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후원회를 통한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한 자리 마련
(사진=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사진=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18일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와 경기강원권역 지역후원회는 경기 수원시 소재 컨벤션센터에서 나눔 토크콘서트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굿네이버스 전국후원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배우 최수종, 각계각층에서 활동하고 있는 경기강원권역 내 지역후원회 회원과 주요 관계자 총 70여명이 참석하여 나눔의 가치에 대해 공유하고 나눔문화의 확산방안을 고민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Sponsorship Story With 최수종’이라는 주제로 최수종 전국후원회장의 해외사업장 방문 경험과 나눔의 가치에 대해 공유하는 토크콘서트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이외에도 굿네버스 경기강원권역 지역후원회장 위촉식, 굿네이버스 잠비아 대표를 통한 해외사업장 이야기, 후원을 통한 다양한 변화 이야기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었으며, ‘세상을 밝히는 불빛 점등식’ 세리머니를 마지막으로 지역후원회의 의미와 역할을 되새기며 성황리에 마무리하였다.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 최현주 후원회장은 “지역후원회의 역할과 영향력에 대해 확신할 수 있는 자리였으며, 우리의 지속적인 실천이 많은 아이들의 삶에 변화를 일으켜 준다는 것을 더 마음깊이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 더욱 많은 후원자들이 동참하여 지역을 비롯해 국내외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빛이 되어 줄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 확장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본부 김정미 본부장은 “이 세상의 모든 아이들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아직도 굶주림과 아픔에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이 많다. 이런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으로 삶이 변화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희망이 되어주시는 지역후원 회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후원회 회원분들의 따뜻하고 정성어린 마음들이 많은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삶의 빛이 되고 희망이 될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경기강원권역 지역후원회는 경기도 및 강원도 전역에서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경기·강원지역, 더 나아가 해외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동참하고 싶으신 분들은 누구든지 함께 할 수 있다. 지역후원회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가입을 희망하는 분은 경기강원권역본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