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 프랜차이즈 창업 ‘오복 오봉집’, 마포도화점 오픈
한식 프랜차이즈 창업 ‘오복 오봉집’, 마포도화점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19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봉집 마포도화점 [제공=조은음식드림]

한식프랜차이즈 ㈜조은음식드림의 ‘오복 오봉집’이 오봉집 마포도화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오봉집은 낙지볶음과 보쌈을 콜라보한 독특한 컨셉을 선보이는 한식프랜차이즈 전문점이다. 2020년 가맹사업 런칭 후 현재까지 전국 294호점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전국적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직화 낙지볶음과 가브리살 보쌈을 한상에 담아낸 오봉스페셜을 대표메뉴로 가맹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오봉집은 마포 도화 지역에 신규 지점을 오픈을 통해 대세 브랜드임을 굳건히 할 전망이다.

오복 오봉집의 대표 메뉴인 오봉스페셜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도심 속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매콤한 직화 낙지볶음과 부드러운 가브리살 보쌈의 조화는 한 상 가득 담아내어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맛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오픈 지점인 마포도화점은 오피스 상권 내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다, 점심에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저녁은 먹자골목 내 유동인구를 대상으로 하여 매장 운영 중이다. 또한 도보 5분 거리의 역세권에 위치하고, 매장이 복층으로 이루어져 고객들이 편하게 오봉집을 방문할 수 있다.

‘오복 오봉집’ 안광선 대표는 “오랜 외식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오봉집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가맹점주님과 본사가 상생할 수 있는 체계적인 오픈, 운영관리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고객이 오봉집을 찾을 수 있도록 꾸준히 관리해 나갈 예정이니 한식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 중인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