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대목’ 보드람치킨,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홈런 클래시2’ 이색 컬레버레이션
‘치킨 대목’ 보드람치킨,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홈런 클래시2’ 이색 컬레버레이션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0.15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업계와 첫 협업…이색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 ↑
보드람치킨이 10월 한달간 모바일 야구 게임행사를 진행한다. [제공=보드람치킨]

보드람치킨이 한국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맞아 인기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이하 홈런 클래시2)’와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기간인 10월 한 달 간 진행된다.

보드람치킨은 게임 업계와의 첫 컬레버레이션인 만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31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보드람치킨 매장에서 ‘홈런 클래시2’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 약 3만 원 상당의 홈런 클래시2 게임 아이템이 담긴 특별 쿠폰을 지급한다.

특별 쿠폰은 11월 15일(금)까지 홈런 클래시2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포스트시즌을 기념해 선보이는 보드람치킨 ‘홈런 클래시2’ 세트는 보드람치킨의 대표 메뉴인 보드람 후라이드 한 마리와 생맥주 2잔으로 구성된다. 보드람 후라이드는 얇고 바삭한 튀김옷과 깊은 감칠맛으로 24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인기 메뉴다. ‘홈런 클래시2’ 세트는 온라인 주문은 불가능하며, 매장 방문 및 포장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치킨과 프로야구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게임 업계와의 첫 콜라보 외에도 여러 업계와의 이색적인 협업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보드람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은 매장에 따라 다르며, 조기 소진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종료될 수 있다.

한편, 해긴의 ‘홈런 클래시2’는 전세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짜릿한 홈런 대결을 펼치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야구 인기 국가 4개국을 대표하는 레전드 타자로 한국의 ‘이대호’, 미국의 ‘알버트 푸홀스’, 일본의 ‘오가사와라’, 대만의 ‘장타이산’이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해 출시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