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버거 윙 브랜드 ‘움버거앤윙스’, 첫 가맹점 4개점 오픈
치킨 버거 윙 브랜드 ‘움버거앤윙스’, 첫 가맹점 4개점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8.3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1일까지 오픈이벤트 진행
인천논현점 움버거앤윙스 매장 이벤트에 줄서고 있다. [사진=강동완 기자]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에프앤비의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 ‘움버거앤윙스(umBurger&Wings)’가 가맹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첫 가맹점 4개점을 오픈했다. 

‘움버거앤윙스’의 첫 오픈 가맹점은 ▲인천간석올리브점 ▲인천송도센트럴파크점 ▲인천논현점 ▲김포장기점 총 4개점으로, 네 곳 모두 오픈을 기념하여 매일 선착순 150명을 대상으로 오픈 이벤트를 9월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버거 오리지널, 메가윙 오리지널 2윙스, 감자튀김, um전용 굿즈로 구성되어 있는 ‘반가-um 웰컴키트’를 1,08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과 예비 창업자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첫 가맹점 오픈을 맞이하게 되었다”라며, "아이더스에프앤비만의 체계화된 관리 노하우로 예비 창업자분들에게는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가맹본부, 소비자들에게는 독보적인 맛과 비주얼의 치킨 버거를 선보이며 새로운 외식 트렌드를 선도하는 치킨버거 전문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움버거앤윙스는 육즙 가득한 통다리살 치킨 패티와 고소한 버터 향이 특징인 부드러운 브리오쉬번, 다채로운 특제 소스의 조합이 특징인 치킨 버거∙윙 전문 브랜드이다. 다년간에 걸친 철저한 시장조사와 수많은 준비 과정을 통해 지난 7월 브랜드 론칭 및 직영 1호점 ‘양천항교역점(복합형 플래그십 스토어)’을 오픈하였으며, 올해 1월 서울 신림역에 직영 2호점(가맹사업형 스토어)을 성황리 오픈하여 운영한 바 있다. 

최근에는 제품의 맛과 퀄리티에 대한 호평이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며 브랜드 및 메뉴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졌고, 가맹 우선권자 사전 모집에서는 주요 거점 지역에 사전 50호점 이상 모집되는 등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스스로 브랜드의 경쟁력과 가치를 입증하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