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파리올림픽 캠페인 TV광고 공개
오비맥주 카스, 파리올림픽 캠페인 TV광고 공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7.0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주류 브랜드 최초 공식 후원
오비맥주 카스 2024 파리올림픽 캠페인 TV 광고 모습. [사진=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는 다가오는 파리올림픽 공식 맥주로서 한국 선수들의 올림픽 선전과 응원 열기를 북돋울 TV광고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영상은 올림픽 경기를 관람하는 카스 여름 캠페인 모델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 직장 동료들 또는 가족들이 각자의 집이나 식당에 모여 화면 속 경기를 지켜보는 장면들로 시작된다.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과 경기를 지켜보는 시민들의 모습을 교차해 보여주며 경기 전의 긴장된 표정부터 승리한 후의 기쁜 환호까지 모두가 같은 마음으로 대한민국의 선전을 간절히 기원하고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카스는 해당 광고 영상에 실제 올림픽 중계 화면을 삽입했다. 영상에서는 ‘할 수 있다’는 강한 믿음으로 2016 리우올림픽에서 한국 펜싱 사상 남자 에페 개인전 최초로 금메달을 안겨준 2016 리우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및 2020 도쿄올림픽 동메달리스트 박상영 선수의 우승 경기, 배드민턴 여자복식 간판 김소영, 공희용 선수의 2020 도쿄올림픽 동메달 결정전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올림픽 경기 명장면을 보여준다.

이중 배드민턴 국가대표 김소영, 공희용 두 선수는 파리올림픽을 마지막으로 출전해 ‘유종의 미’를 거둘 준비를 하고 있으며 태권도 국가대표 이다빈 선수는 금메달의 영예를 노린다.

이번 올림픽 캠페인 광고 영상은 TV채널 뿐 아니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2024 파리올림픽 공식 파트너이자 오랜 시간 소비자들과 함께해 온 국민맥주로서 카스는 이번 여름 전 국민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며 대한민국 선수들을 응원함과 동시에 우정과 화합의 순간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