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맥주가 본격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
삿포로맥주는 ‘Discover the Remarkable (디스커버 더 리마커블: 놀라움은 내 안에 있어.)라는 컨셉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놀라움은 내 안에 있어.”라는 메시지를 담아 파쿠르 선수 엄대현, 엠비규어스 댄스컴퍼니 소속 댄서 임소정, 드러머 & DJ 최요셉 등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과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 세명의 모습을 담았다.
각자의 분야에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과정 속에서 내 안에 숨겨진 놀라움을 발견한다는 내용으로 파크루와 댄스, 디제잉의 모습을 선보인다.
과거 맥주 광고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역동적인 모습과 화려한 동작을 선보이며, 3명의 모델들이 서로가 연결되어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비춘다.
삿포로맥주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광고는 삿포로맥주가 맥주 문화를 더욱 진화시켜 독자적인 스타일을 확립하고 개성 빛나는 ‘맛’을 찾아낸 것처럼 자신 본연의 모습에서 가장 빛나는 ‘멋’을 찾을 수 있었으면 하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놀라움은 먼 곳에 있는 것이 아니라 노력하는 내 안에 있다는 것, 언제나 내가 갖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어 그들의 성장을 응원해주고자 했다.”고 컨셉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삿포로의 별처럼 우리 모두가 가진 꿈과 열정이 그 존재만으로도 특별하고 빛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별(☆)로고를 3명의 아티스트 위에 떠오르게 함으로써 전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삿포로맥주의 신규 광고는 케이블TV, 그리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확인할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