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스페셜 하이라이스’ 정통 카레와 데미그라스 소스로
한솥도시락, ‘스페셜 하이라이스’ 정통 카레와 데미그라스 소스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2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멘치카츠와 토네이도 소세지 얹어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완성
한솥 4월 신메뉴 ‘스페셜 하이라이스’ [제공=한솥]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에서 4월 초 수량한정으로 선보인 ‘스페셜 하이라이스’가 출시 열흘만에 10만개 출고를 넘어섰다.

스페셜 하이라이스는 바쁜일상을 보내는 직장인과 학생들은 물론 봄을 맞아 나들이를 즐기는 사람들을 겨냥해 야외 활동이나 일상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덮밥으로 구성한 간편도시락 신메뉴다.

한솥도시락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완연한 봄 기운에 야외활동 시기가 빨라지면서 상춘객들을 중심으로 스페셜 하이라이스가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했다.

특히 야외에서는 ‘식사 준비의 편의성’이 중요 요소로 손 꼽히며, 간편하게 즐기기에 용이한 덮밥류의 스페셜 하이라이스가 주목받은 것으로 보인다.

스페셜 하이라이스는 국내산 무세미로 지은 고슬고슬한 밥 위에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하이라이스 소스를 얹고 정통 일본식 멘치카츠, 육즙을 가득 머금은 토네이도 소세지를 얹어 든든한 한끼를 완성한다.

특히 한솥 하이라이스 소스는 일본식 카레에 데미그라스 소스를 섞어서 개발한 한솥만의 비법이 담긴 특제 소스다로 일본식 카레가 곁들여져 훨씬 깊은 맛을 내고 느끼한 맛을 억제해준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스페셜 하이라이스는 가성비 있는 가격에 그 품질과 맛도 갖추었으며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나들이 인파들에게 큰 인기를 끈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신메뉴 개발에 더욱 노력할 예정이니 한솥도시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