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봄나들이 필수템 ‘피클스 더 프로그 피크닉매트백’ 출시
SPC 던킨, 봄나들이 필수템 ‘피클스 더 프로그 피크닉매트백’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4.2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 도너츠가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을 출시했다. [제공=SPC 비알코리아]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도너츠 프랜차이즈 '던킨'이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pickles the frog)’를 활용한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을 출시했다.

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개구리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pickles the frog)’를 활용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이다.

제품을 접으면 가방으로, 펼치면 나들이용 매트로 활용이 가능해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염과 습기에 강한 타포린 재질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가방 양면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포켓을 더해 수납력과 실용성까지 더했다.

한편, 이번 굿즈에 활용한 ‘피클스 더 프로그’는 나카지마 코퍼레이션이 저작권을 갖고, IPX가 IP 라이선싱 비즈니스를 통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캐릭터이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은 높은 내구성으로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굿즈”라며 “매번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굿즈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가치소비를 돕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