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는 카페 프랜차이즈 ‘팔공티’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 ‘두팔 벌려 환영해’를 전개한다.
24일 두끼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추진된 것으로 특히 두 브랜드가 15-25세 여성 소비자와 MZ세대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협업하게 됐다. 이벤트 이름 두팔은 두끼와 팔공티의 앞 글자를 따온 것이다.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는 가족에 대한 마음을 각 브랜드 공식 SNS 채널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두끼 방문 후기 또는 팔공티 신메뉴 후기를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업로드하고 해당 브랜드를 태그할 경우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는 게 두끼의 설명이다.
두끼와 팔공티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두끼 식사권과 팔공티 신상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 브랜드의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두끼 관계자는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시도와 제휴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