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단짠의 중독성! ‘맵단짱 챌린지’ 프로모션 진행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신제품 ‘맵단짠 칩킨’의 광고 카피를 활용한 타이핑 게임 ‘맵단짱 챌린지’ 프로모션을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굽네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내 이벤트란을 통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맵단짠 칩킨 광고는 굽네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과 함께 ‘입맛 사로잡는 맵단짠이 입안에서 돌고 도는 맛’의 메시지를 담았다.
굽네는 광고 영상 속 ‘매콤한데 달콤하고 달콤한데 짭짤하고 짭짤한데 매콤해’로 맵단짠 칩킨의 맛을 묘사한 카피에 주목했다. 입안에서 맴도는 맵단짠의 중독성을 타이핑으로 입력, 돌고 도는 맵단짠 회오리를 크게 만드는 온라인 게임 ‘맵단짱 챌린지’로 재밌게 풀어냈다.
게임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주어진 제시어 ‘매콤한데 달콤하고 달콤한데 짭짤하고 짭짤한데 매콤하고’를 제한 시간 내에 빠르게, 많이 입력해서 돌고 도는 맵단짠 회오리를 최대한 크게 만들면 된다. 한 아이디(ID) 당 게임은 무제한 참여 가능하며, 그중 가장 높은 기록으로 1일 1회 경품 응모가 가능하다.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에어팟 맥스, 애플워치 등 Z세대가 선호하는 핫한 경품들을 증정한다. 게임 종료 후 참여자들에게는 1일 1회에 한해 맵단짠 칩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3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