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 46만족 돌파
젝시믹스, 슈즈 누적 판매 46만족 돌파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2.1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 지난해 20만족 이상 판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X-핏 러너’ 시리즈. [사진=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X-핏 러너’ 시리즈. [사진=젝시믹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0년 6월 슈즈 제품 출시 후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량이 46만족을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2020년 어글리슈즈 형태의 ‘X-1’을 시작으로 애슬레저 패션에 최적화된 ‘X-2’, 스니커즈 형태의 ‘X-데이라이트’와 ‘데이라이트 코트’, 여름철 슬리퍼와 샌들, 겨울 퍼 슈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지속적으로 슈즈 카테고리를 강화해왔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초경량 러닝화 ‘X-핏 러너’는 현재 8차 리오더(재주문)를 진행할 만큼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230g의 초경량 무게로 오래 신어도 발에 무리가 없고, 신축성 있는 니트와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과 쾌적함을 높였다.

X-핏 러너 인기에 젝시믹스 슈즈 전체 판매량은 지난 한 해만 20만족 이상의 판매고를 달성했다. 올해는 기존 10가지 색상에 라임옐로우, 퓨어민트를 추가로 출시했으며, 밀키피치, 퓨어블루 등 총 8가지 색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러닝화 ‘맥시 러너’와 헬스화 ‘맥시 트레이너’ 2종도 출시됐다. 맥시 러너는 마라톤 입문자가 접근하기에 좋은 가격대와 기능을 가진 러닝화다. 멕시 트레이너는 경량성과 뛰어난 내구성을 가진 인도어 트레이닝 전용 슈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전체 제품에서 볼 수 있는 실용성과 기능성, 차별화된 디자인의 조화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며 “향후에도 러닝화, 골프화 등 제품군을 더욱 강화해 슈즈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