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신제품 ‘맵단짠 칩킨’을 배달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서 선공개하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는 자극적인 맛에 열광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지속되는 것에 주목해 ‘맵단짠’한 맛을 한 번에 담은 신제품을 론칭했다.
‘맵단짠 칩킨’은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맛을 사로잡는다. 특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서 바삭하게 구워낸 치킨에 나쵸칩을 듬뿍 올려 바삭한 식감과 중독적인 맛을 더욱 살렸다.
하바네로 고추와 허브가 들어가 색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여기에 별도로 제공된 요거트와 레몬을 넣은 요블링 소스를 찍어 먹으면 된다.
맵단짠 칩킨의 제품명 또한 재치있게 풀어내 흥미를 끈다. 나쵸칩과 치킨을 접목한 ‘칩킨’이라는 신조어를 사용해 제품명만 보고도 특징을 알아챌 수 있다. 맵단짠 칩킨은 소비자가 바삭한 식감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나쵸칩을 별도 제공한다.
굽네 맵단짠 칩킨은 배민과 굽네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16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할인 대상 제품은 ▲맵단짠 칩킨 ▲마라 고추바사삭 ▲굽네 베스트 세트(치킨+싱글피자) ▲굽네 붕어빵 세트(치킨+미니붕어빵) 총 4종이며 각각 3천 원 할인한다.
맵단짠 칩킨은 오는 17일부터 모든 판매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색다른 자극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한 맵단짠 칩킨은 내부 품평회에서도 ‘구운 치킨에 칩이 뿌려져 더욱 바삭한 맛과 중독적인 맛’으로 직원 반응이 가장 긍정적이었던 메뉴”라며 “맵단짠 칩킨의 중독적인 맛과 식감을 통해 많은 소비자가 굽네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