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2주간 온·오프라인 할인판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오아시스마켓과 손잡고 27일부터 2주간 국산 밀 우수제품 온·오프라인 판촉전을 연다.
26일 aT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국내 물가안정과 국산 밀 소비확대를 위해 기획됐다.
우선 온라인에서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추운 겨울에 먹기 좋은 호떡, 미니 붕어빵, 찐빵 등의 제품으로 구성된 ‘겨울간식 기획전’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오아시스마켓 온라인 매장에 등록된 국산 밀을 원재료로 한 45개사 147개 제품에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오프라인은 오아시스마켓 석촌호수점과 한성대점 2개 매장에서 12월 4일부터 10일까지 국산 밀 제품 구매 고객 대상의 20% 추가 할인행사가 열린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매장당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우리밀 수제비(300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aT는 이번 판촉을 시작으로 향후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경쟁력 있는 국산 밀 우수제품을 지속 발굴하고 판매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행사 개최 등 협력체계를 지속적으로 구축할 예정이다.
김춘진 aT 사장은 “이번 판촉행사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한 국산 밀 제품이 국민 여러분에게 더욱 친숙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