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일 '티나는데이' 기획전…최대 13% 할인
티몬은 ‘티나는데이’ 기획전에서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인기 PC하드웨어를 특가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티몬은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될 이번 기획전에서 엔비디아와 AMD, 인텔의 최신 그래픽카드들을 모두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최대 13% 전용 할인 혜택과 티몬의 연간 최대 프로모션인 몬스터절 추가 할인도 누릴 수 있다.
티몬플레이 라이브 방송으로 역대급 판매도 펼쳐진다. 6일 밤 9시 라방 판매에서는 ‘ASUS ROG Matrix Platinum GeForce RTX 4090(2대 한정)’을 선보인다. 최고사양의 플래그십 모델로 한정수량 출시된 상품이다. 이외에도 인기 상품인 ASUS GeForce RTX 4070 Ti 모델 그래픽 카드도 온라인 최저가로 내놓는다.
김관태 디지털사업본부장은 “그래픽카드 고객 수요 예측을 기반으로 브랜드 협력 등 적극적인 상품 소싱을 추진 중”이라며 “고사양 하드웨어 구매부터 가성비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고객 니즈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몬의 PC하드웨어 판매액은 최근 인공지능 활용 등으로 그래픽카드 수요가 증가하면서 꾸준한 성장세다. 상반기 티몬의 메인보드·그래픽카드 판매액은 전년 대비 3.1배를 기록했고 구매고객 또한 2.7배 급증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