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TP, 기업 및 대민 소통 강화체계 도입
임직원 대상 CS역량 향상교육 실시
임직원 대상 CS역량 향상교육 실시
대전테크노파크는 지난달 31일 어울림플라자 2층 대강당에서 임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소통역량 향상교육'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일류 경제도시 대전 실현을 위한 대전TP 조직쇄신의 일환으로 기업의 부당한 대우 및 불편 사례에 대하여 전문적인 대응체계를 구축하고 디지털전환(DT) 시대의 CS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전략수립, 현황 진단, 문제점 발견 및 대안점 모색의 프로세스 실천 내재화를 목표로 진행되었다.
강의를 맡은 인밸류컨설팅 원주순 대표는 △고객만족의 개념 이해 및 정의, △산업 Trend 변화와 기업활동의 대응, △고객중심적 전략 수립 방법, △컴플레인 발생 원인 및 응대 스킬 등을 사례 중심으로 진행하였다.
대전테크노파크 김우연 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임직원이 기업과의 소통, 내부직원간의 소통은 무조건적 인내가 아니라 함께 Win-Win할 수 있는 상생의서비스”라며 “소통 교육을 통해 일상 속 한분, 한분이 감동 받을 수 있도록 기업을 최고의 고객으로 생각하고 지원할 수 있는 대전 지역산업육성 거점기관으로서 역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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