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대규모 음악 축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하나은행을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시대와 취향을 초월한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내달 16~17일 양일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각 일자별로 전 세대가 선호하는 4팀의 최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해 다채롭고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칠 예정이다.
9월16일에는 △싸이(PSY) △성시경 △멜로망스 △ZEROBASEONE이 출연,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17일에는 △IVE △잔나비 △데이브레이크 △Young K(DAY6)가 출연해 열정적인 퍼포먼스와 음악으로 무대를 가득 채운다.
하나은행은 이번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 응모를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콘서트 티켓 응모는 이벤트 기간 내 좌석별로 가능하다. A석은 하나원큐 앱 가입 손님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S석은 ‘환전지갑’ 10달러 이상 이용, R석은 마이데이터 가입자와 하나원큐·오픈뱅킹 중 1개 신규 가입, Floor석은 ‘하나 타이밍 적금’ 신규 가입 후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객석 유형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내달 4일 이벤트 당첨자에게 개별 안내 후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음악을 통해 '하나'와 함께 모두가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한다”며 “하나은행을 거래하시는 소비자 누구나 참여 가능한 티켓 응모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