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바캉스룩 아이템 최대 50% 할인하는 '썸머 힐링 바캉스 위크'
HDC아이파크몰이 소비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pick6’ 공간에 별미 먹거리 브랜드인 ‘테이스틸러’와 ‘샌드프레소 스페셜티’ 2곳을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pick 6는 유행에 민감한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를 겨냥한 별미 맛집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픈형 테마 공간’으로 아이파크몰 더 센터 6층에 위치해 있다.
이곳은 거리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콘텐츠가 아일랜드 스토어 콘셉트로 자리 잡고 있다. 별도로 마련된 시식·휴식 공간에서 탁 트인 전면 창문으로 아이파크몰 내 야외 휴식 공간인 ‘더 가든’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연 ‘테이스틸러’는 푸드트럭으로 시작해 유명해진 곳으로 고급 냉장 소고기를 사용해 주문 즉시 만드는 스테이크 스시 전문점이다.
‘샌드프레소 스페셜티’는 전문 외식기업 동원홈푸드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세계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의 심사를 통과한 전세계 상위 7% 이내 원두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브랜드다.
아이파크몰은 이와 함께 소비자들과 처음 만나는 신규 론칭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도 선보였다.
신규 팝업스토어는 ‘꼬아진 모든 것은 맛있다’라는 슬로건 아래 튀기지 않은 꽈배기 크로와상이 특징인 ‘미스 브레이드’로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pick6에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인 ‘챔피온’과 ‘반스’, 또 다른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바셋’ 등이 모여 있어 쇼핑의 즐거움과 휴식의 편안함에 먹는 즐거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곳”이라며 “MZ세대들에게 아이파크몰 내 ‘만남의 광장’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크몰은 슈즈, 스윔웨어, 액세서리, 아웃도어, 애슬레져 등 바캉스룩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하는 ‘썸머 힐링 바캉스 위크’를 오는 26일까지 21일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리바이스, 게스, 챔피온, 슈스파, 시스템, K2,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아디다스 키즈, 베몽 등이 있다.
아이파크몰은 멤버십 앱(애플리케이션) 회원을 대상으로 바캉스 위크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고카페 커피 1+1 쿠폰’을 제공된다
또 세일기간 동안 ‘올 여름 우리 가족의 안전한 여름 휴가’를 주제에 맞춰 찍은 휴가 사진을 아이파크몰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익스트림 어린이 놀이터 ‘챔피온 1250’ VIP이용권(아이+보호자동반 입장)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