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판매…미션음료 포함 10잔 구매 시 증정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디자인 감성 채널 ‘텐바이텐’과의 협업을 통해 ‘2021 탐앤탐스 플래너(다이어리)’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2021 탐앤탐스 플래너는 블랙과 레드, 옐로우, 그린 등 4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플래너 내부는 월간·주간 플랜, 노트로 구성돼 군더더기 없는 내지 디자인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휴대성 높은 메모지와 더스트백을 한 세트로 구성해, 플래너의 실용성과 활용성을 높였다는 게 탐앤탐스의 설명이다.
2021 플래너는 탐앤탐스 일부 매장과 탐앤탐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26일부터 우선 출시되며, 11월2일부터는 탐앤탐스 전국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탐앤탐스는 탐앤탐스 플래너 세트와 함께 펜클립을 증정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개한다. 11월2일부터 12월31일까지 미션 음료인 겨울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음료 총 10잔을 구매·적립한 소비자에게는 2021 탐앤탐스 플래너 블랙·레드 세트와 함께 실버 펜클립을 추가 증정한다.
탐앤탐스는 또, 2021 플래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한다.
탐앤탐스 매장에서 플래너를 구매한 소비자들 중 구매 영수증 하단 이벤트 참여 링크로 선착순 응모한 900명에게는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1장과 최대 3만원 이상의 텐바이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탐앤탐스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들도 선착순 100명에게 텐바이텐과 마이탐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 추첨을 통해 플래너 구매 소비자 중 10명에게 마이탐 5만원권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탐앤탐스 홈페이지 또는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매년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탐앤탐스 플래너가 올해는 텐바이텐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욱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탐앤탐스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앞으로도 꾸준히 출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