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마차, 삿포로 겨울 한정 맥주 ‘겨울이야기’ 판매
생마차, 삿포로 겨울 한정 맥주 ‘겨울이야기’ 판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2.2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마차가 삿포로 겨울 이야기 판매를 시작했다. [제공=트렌차이즈]

프랜차이즈 주점창업 브랜드 생마차는 삿포로 맥주의 겨울 한정판 맥주 '삿포로 겨울이야기'를 이달 전국 생마차에서 판매를 개시했다.  '삿포로 겨울이야기'는 대형마트 및 편의점을 제외한 일반 주점에서는 생마차에서만 맛볼 수 있다.

생마차에서 판매되는 '삿포로 겨울이야기'는 일본 계절 한정판 맥주로, 30년 이상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일본에서도 인지도가 높고 2015년부터 국내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생마차에서는 '삿포로 겨울이야기' 판매와 동시에 주문 고객 대상으로 하는 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삿포로 겨울이야기' 주문 시 참여가 가능하며 1캔당 1장의 복권을 받을 수 있다. 생마차에서 단품으로 주문도 주문할 수 있지만 생마차의 인기 메뉴인 ‘네기마요 타코야키’와 '삿포로 겨울이야기' 2캔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생마차 가맹점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복권을 긁어 경품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복권 경품으로는 ▲삿포로 항공권(10명), ▲호텔 숙박권(10명) ▲커피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이번에 생마차에서 판매하는 '삿포로 겨울이야기'는 겨울에 최적화된 풍미가 특징이다. 5.5도의 알코올 도수로 추운 겨울 분위기에 잘 어울리며, 올해는 체코 사츠산 최고급 파인 아로마 홉을 증량해 고품질의 향과 깊은 맛을 더욱 강화했다.

생마차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생마차에서 따듯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경품 이벤트를 즐기며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마차는 지난 23년 11월 본격적으로 가맹사업을 시작해 1년만에 180개 점을 계약하며 남다른 성장세를 보였다. 생마차는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소비자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고 소비자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생마차 창업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상담 전화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