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억커피, 겨울철 홀리베리 뱅쇼 · 붕어빵 등 신메뉴 선봬
백억커피, 겨울철 홀리베리 뱅쇼 · 붕어빵 등 신메뉴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12.1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백억커피는 겨울을 맞아 겨울 시즌 음료 3종, 버블티 음료 3종, 푸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홀리베리 뱅쇼 ▲홀리베리 뱅쇼 스무디 ▲쌍화차 ▲흑당 버블티 ▲꿀 녹차 버블티 ▲딸기 홍차 버블티 ▲밀크 크로아상 붕어빵 ▲초코 크로아상 붕어빵 등 총 8개 메뉴다.

우선, ’홀리베리 뱅쇼’는 서양의 겨울 전통 음료인 뱅쇼를 백억커피만의 레시피로 제조해 상큼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달콤한 딸기와 얼음을 함께 갈아낸 ‘홀리베리 뱅쇼 스무디’를 함께 출시했다. ‘쌍화차’는 7가지 한방 재료를 농축해 만든 진한 쌍화차에 달콤한 대추를 곁들인 한국적인 겨울 음료이다.

백억커피는 신규 버블티 음료 3종을 출시하고 타피오카 펄 추가 옵션을 전메뉴에 도입했다. ‘흑당 버블티’는 흑당 특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꿀 녹차 버블티’는 쌉쌀한 맛의 녹차 라떼에 꿀을 첨가해 달콤쌉쌀한 맛을 완성했다.

‘딸기 홍차 버블티’는 부드러운 보성 홍차 밀크티와 달콤한 딸기 베이스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신규 푸드 2종은 ‘밀크 크로아상 붕어빵’과 ‘초코 크로아상 붕어빵’으로, 붕어빵 모양의 바삭한 크로아상 도우 속에 달콤한 밀크 크림과 초코 크림을 채운 베이커리다. 겨울철 필수 간식 붕어빵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백억커피 관계자는 “백억커피 소비자분들께서 풍족하고 달콤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8종의 신메뉴로 폭넓게 기획했다”며 “배달이 편리한 백억커피와 함께 추운 겨울에도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메뉴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