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는 신세계그룹 쇼핑축제 쓱데이를 맞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우선 쓱데이 기간인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인기 MD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한 해를 통틀어 버디(단골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상품들을 엄선해 공식 애플리케이션(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시간대별로 공개한다.
스타벅스는 쓱데이 첫날인 11월1일 10시 전국적으로 품귀 현상을 일으킨 베어리스타 ‘스포츠클럽 키링 세트’를 판매한다. 오후 3시에는 플레이모빌 피규어의 대형 버전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플레이모빌 대형 콜렉토이즈’를 단독 공개한다.
스타벅스는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최대 3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스타벅스는 각인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뉴턴 텀블러(355㎖)’ 2종을 10% 할인한다. 또 인기 원두에 어울리는 MD 및 푸드를 각각 매칭한 ‘원두 세트’와 지역별 텀블러, 머그, 키체인이 한 세트로 결합된 ‘리저널 세트’도 10% 저렴하게 판다.
먹거리 중에서는 이달 온라인 스토어에서 처음 선보인 샌드위치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와 바닐라 밀크 필링을 넣은 ‘돌체 핑거 초콜릿(15입)’을 20% 할인해준다.
스타벅스는 이 밖에도 현재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는 일부 티, 커피용품들을 30% 할인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홀빈과 VIA 원두를 두 개 구매하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는 ‘원두 2+1 행사’를 진행한다. 홀빈(250g) 11종과 VIA 5종 총 16종의 상품이 대상이다.
스타벅스는 특히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5000원(2장), 1만5000원(2장), 3만원(2장)으로 구성된 총 10만원 상당의 정액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연중 최대 행사인 쓱데이를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채널 모두에서 강력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