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24일 테크니컬 테스트 진행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24일 테크니컬 테스트 진행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10.2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팀 통해 테스트 신청…PvPvE 서바이벌 슈터 장르
아크 레이더스 키비주얼.[사진=넥슨]
아크 레이더스 키비주얼.[사진=넥슨]

넥슨은 서바이벌 슈터 신작 '아크 레이더스'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오는 24일부터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크 레이더스는 PC·콘솔 이중 플랫폼 신작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협동하거나 경쟁하는 'PvPvE(플레이어vs플레이어vs환경)' 서바이벌 3인칭 슈팅 게임이다. 공상 과학(SF) 세계관으로 기계 생명체 '아크'로 인해 종말을 맞이한 미래 배경에서 생존 물자를 구하러 지상을 여행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테스트는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성을 검증하고 의견을 수용해 완성도를 올리기 위해 진행된다.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진행되며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테스터 사전등록을 신청할 수 있다. 테스트 버전에서는 지상 전투, 지하 생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넥슨은 테스트에 앞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영상에는 폐허가 된 지상에서 '집라인'을 이용해 빠르게 이동하는 모습, 동료 '레이더'와 협동해 드론을 격추 시키는 장면, 생존 물자를 찾는 모습 등이 담겼다.

한편 아크 레이더스는 지난 8월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 2024'에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고 2025년 출시 일정을 공개한 바 있다.

ijs6846@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