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뉴진스와 '제로' 해외에 알린다
롯데웰푸드, 뉴진스와 '제로' 해외에 알린다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9.2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7월 브랜드 누적 매출액 50% 신장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와 제로 브랜드 가을 시즌 캠페인 본격 전개한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브랜드 모델 ‘뉴진스’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제로 미츠 뉴진스(ZERO meets NewJeans)’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뉴진스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인 이번 가을 캠페인 화보에는 뉴진스 특유의 발랄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담았다. 무대에서 내려온 평범한 일상 속 제로를 부담없이 즐기는 모습을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라인업은 △제로 초콜릿칩 쿠키 △제로 카카오 케이크 △제로 후르츠 젤리 △제로 크런치 초코볼 △제로 쿠앤크 샌드 △제로 마일드 초콜릿 등 6종으로 구성했다. 

뉴진스(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 다섯 멤버들의 단체 및 개인별 이미지를 제품 패키지에 삽입했다.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상반된 매력의 두 가지 콘셉트로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제로 브랜드 누적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신장했다. 특히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같은 기간 해외 수출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했다. 

롯데웰푸드는 제로 미츠 뉴진스 기획 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제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확대에 나선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올해도 제로 트렌드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브랜드 모델인 뉴진스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love1133994@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