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 건강을 챙기는 선물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건강식 흑염소전문식당이 프랜차이즈 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흑염소 진액도 추석명절 선물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보양식 프랜차이즈 '천복집 흑염소'는 9월 30일까지 한 달간 흑염소 진액을 특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흑염소 진액은 22가지 한약재를 사용하여 매장에서 직접 정성껏 달인 제품으로, 타사 대비 원물의 함량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다.
천복집 흑염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보양식으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 탤런트 박원숙 씨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효심원'이 추석 건강 선물로 ‘노당안심 흑염소진액’을 선보였다.
효심원 관계자는 "흑염소진액은 전체 함량 중 30%가 흑염소를 차지하는 고함량 제품으로 지리산 자락에서 자연방목으로 자란 국내산 흑염소만을 선별하여 진액을 추출하며, 혈당건강에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배합한 것이 특징"이라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적합한 건강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효심원은 '노당안심 흑염소진액'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하여 최대 3개월분 흑염소진액을 증정하는 추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