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교육청, NH농협은행 어린이 종합 교양지 어린이동산 기탁받아
대전시교육청, NH농협은행 어린이 종합 교양지 어린이동산 기탁받아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4.09.04 0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116개 초등학교에 매월 400부씩 1년간 무료 제공
왼쪽부터 NH농협은행 이재윤 본부장,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 사진=대전시교육청
왼쪽부터 NH농협은행 이재윤 본부장,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 (사진=대전시교육청)

대전시교육청은 3일, NH농협은행 대전본부로부터 2000만원 상당의 어린이 종합 교양지 어린이동산 4,800부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어린이동산은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우수콘텐츠 잡지로 선정된 농민신문사에서 발행하는 어린이 종합 교양지로 역사, 여행, 창작동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분야의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담고 있다.

이번에 기탁받은 어린이동산은 대전 관내 116개 초등학교에 매월 400부씩 1년간 정기적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이재윤 본부장은 “어린이동산 교양지는 매월 학생이 흥미를 가질만한 내용으로 발행하는 만큼 창의성과 지도력, 학습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환경 속에서 인재로 성장할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NH농협에서 매년 정기적인 도서 기탁 등 나눔문화를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라며, “<어린이동산>의 다양하고 우수한 콘텐츠가 우리 학생들에게 창의적인 사고 향상과 마음의 양식이 되어 주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