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
KGC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편의점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는 인삼농축액 분말에 페퍼민트 맛을 더해 건강과 상쾌함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허브추출물을 담아 입 안에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또 씹는 재미를 주고자 초소형 크런치 제형으로 식후는 물론 업무, 공부 중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품 에브리타임 맥스는 인삼농축액 1500㎎에 비타민B군, 판토텐산, 아미노산을 더한 제품이다. 레몬농축액을 더해 쓴 맛은 줄이고 달콤쌉싸름한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정관장은 최근 접근성이 높아진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박주연 KGC인삼공사 총괄수석BM은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는 편의점 특성에 맞게 소용량으로 출시해 매일 컨디션에 따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헬시플레저 등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늘어나는 만큼 앞으로도 타겟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활기력’, ‘홍삼원’ 등을 선보이며 편의점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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