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편의점 겨냥 라인업 확대
KGC인삼공사 정관장, 편의점 겨냥 라인업 확대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8.0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출시
정관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왼쪽) 및 맥스(오른쪽).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왼쪽) 및 맥스(오른쪽).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 정관장은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하며 편의점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5일 밝혔다.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는 인삼농축액 분말에 페퍼민트 맛을 더해 건강과 상쾌함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허브추출물을 담아 입 안에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또 씹는 재미를 주고자 초소형 크런치 제형으로 식후는 물론 업무, 공부 중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품 에브리타임 맥스는 인삼농축액 1500㎎에 비타민B군, 판토텐산, 아미노산을 더한 제품이다. 레몬농축액을 더해 쓴 맛은 줄이고 달콤쌉싸름한 맛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정관장은 최근 접근성이 높아진 편의점에서 건강식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박주연 KGC인삼공사 총괄수석BM은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맥스는 편의점 특성에 맞게 소용량으로 출시해 매일 컨디션에 따라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헬시플레저 등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늘어나는 만큼 앞으로도 타겟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핏’, ‘활기력’, ‘홍삼원’ 등을 선보이며 편의점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parkse@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