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가족센터, 제5회 다문화인식개선 콘테스트 그림 공모전 작품 전시
홍천군가족센터, 제5회 다문화인식개선 콘테스트 그림 공모전 작품 전시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4.07.1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가족센터(센터장 이상훈)은 올해 강원특별자치도 내 학령기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제5회 다문화인식개선 콘테스트 그림공모전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공모전에는 다문화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총 15점의 우수 작품이 선정되었다.
홍천군가족센터은 올해 강원특별자치도 내 학령기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제5회 다문화인식개선 콘테스트 그림공모전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공모전에는 다문화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총 15점의 우수 작품이 선정되었다.

홍천군가족센터는 올해 강원특별자치도 내 학령기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제5회 다문화인식개선 콘테스트 그림공모전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공모전에는 다문화에 대한 이해와 인식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였으며, 총 15점의 우수 작품이 선정되었다.

선정된 작품들은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홍천군청 로비에 전시되어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시각적 메시지를 통해 다문화에 대한 관심을 더욱 키울 수 있도록 기획하며 지역 사회의 다문화 이해도를 높이고, 아동·청소년들이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훈 센터장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참가자들은 다양한 문화에 대한 존중과 이해를 심화할 수 있었으며, 수상작들이 표현한 다문화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확인할 수 있었다. 홍천군가족센터는 앞으로도 (사)너브내행복나눔재단과 이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다문화 사회의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홍천군청 로비에서 진행되는 작품 전시는 지역 주민 누구나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 기간 동안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