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성남청소년자립지원관 지원
BBQ '찾아가는 치킨릴레이'…성남청소년자립지원관 지원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7.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치킨은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활동을 통해 성남시청소년자립지원관에 치킨을 지원했다.
BBQ치킨은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활동을 통해 성남시청소년자립지원관에 치킨을 지원했다.

제너시스BBQ는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경기 성남에 위치한 ‘성남시청소년자립지원관’에 황금올리브치킨과 양념치킨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는 신청자에게 사연을 받아 BBQ가 직접 찾아가는 치킨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초복(15일)을 앞두고 찾은 성남시청소년자립지원관은 보호소 퇴소 이후에도 가정 및 학교, 사회 복귀에 불안정한 초중고 청소년에게 안정적인 주거 환경을 제공하고 자립을 통한 사회정착을 지원하는 기관이다.

이번 치킨 기부활동은 성남시청소년자립지원관 사회복지사 사연을 받아 진행됐다. 

BBQ 관계자는 “미래세대 주역인 청소년들이 건강한 초복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사회 곳곳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도울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BBQ는 지난 상반기 동안 패밀리(가맹점)와 함께 치킨을 기부하는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와 치킨대학 인근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노인·아동 복지시설에 치킨을 기부하는 ‘착한기부’를 통해 1만2000여마리를 기부했다. 금액으로 환산 시 2억2800만원을 웃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