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산수에 미키마우스가 쏙"…농심, 디즈니와 한정판 출시
"백산수에 미키마우스가 쏙"…농심, 디즈니와 한정판 출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24.06.25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백산수 디즈니 콜라보 낱개 이미지. [사진=농심]

농심은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먹는 샘물 백산수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 이미지를 삽입한 한정판 컬래버레이션(컬협업) 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 제품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미키 마우스’, ‘도날드 덕’, ‘구피’, 토이 스토리의 ‘우디’, ‘버즈’ 등 디즈니 및 픽사의 대표 캐릭터들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제품 라벨에 담았다. 올 7월부터 100만박스 한정 운영한다.

농심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 많이 찾는 백산수 500㎖에 디즈니 캐릭터를 컬래버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남녀노소 사랑받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백산수를 즐기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이번 백산수 디즈니 컬래버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7월부터 편의점 앱을 활용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편의점에서 백산수 2ℓ 또는 500㎖ 제품 구입 후 편의점 각 사 앱을 통해 응모하면 스탬프가 적립되고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캠핑용품 및 편의점 상품권, 백산수 500㎖ 교환권이 증정될 계획이다.

또한 디즈니 컬래버 제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러닝, 등산 등 아웃도어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백산수 이미지를 강조할 계획이다.

love1133994@shinailbo.co.kr